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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리디리히 니체에 대해 알아보자

by Emily Blunt 2022. 2. 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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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리디리히 니체에 대해 알아보자

 

그는 철학에 눈을 돌리기 전에 고전 언어학자로서 경력을 쌓기 시작했습니다.그는 1869년 24세의 나이로 바젤 대학교에서 고전어학 석좌를 차지한 최연소자가 되었습니다.니체는 1879년 그의 삶의 대부분을 괴롭혔던 건강상의 문제 때문에 사임했습니다. 그는 다음 10년 안에 그의 핵심 글의 대부분을 완성했습니다.1889년, 45세의 나이로, 그는 쓰러졌고 이후 정신력을 완전히 잃었습니다.그는 1897년 어머니가 돌아가실 때까지 어머니의 보살핌 속에서 여생을 살았고, 그 후 여동생 엘리자베트 퓌스터 니에테스와 함께 살았습니다.니체는 1900년에 죽었습니다.

니체의 글은 철학적 장편소설, 시, 문화비평, 소설에 걸쳐 있는 동시에 진부함과 아이러니함에 대한 애착을 나타냈습니다.그의 철학의 두드러진 요소로는 관점주의에 찬성하는 진리에 대한 그의 급진적인 비판, 종교와 기독교 도덕에 대한 족보적 비판, 마스터-슬레이브 도덕에 대한 관련 이론, "신의 죽음"과 허무주의의 심오한 위기에 대한 삶의 심미적 긍정, 아폴로니아와 디의 관념 등이 있습니다.그리고 경쟁 의지의 표현으로서 인간 주체의 특성화, 집합적으로 권력에 대한 의지로 이해됩니다.그는 또한 우베르멘슈와 그의 영원한 귀환 교리와 같은 영향력 있는 개념들을 개발했습니다.후기 작품에서 그는 새로운 가치와 심미적 건강을 추구하며 문화적, 도덕적 이상을 극복하기 위한 개인의 창조적 힘에 점점 더 몰두하게 되었습니다.그의 작품몸은 미술, 문학, 역사, 음악, 종교, 비극, 문화, 과학 등 광범위한 주제를 다루었으며, 조로아스터, 아서 쇼펜하우어, 랄프 왈도 에머슨, 리처드 바그너, 요한 볼프강 폰 괴테 등의 인물뿐만 아니라 그리스 비극에서 영감을 얻었습니다.

그가 죽은 후, 그의 여동생 엘리자베스는 니체의 원고의 큐레이터 겸 편집자가 되었습니다.그녀는 자신의 독일 초국가주의 이념에 맞도록 그의 미발표문들을 편집하면서, 반유대주의와 민족주의에 명백히 반대되는 니체의 진술된 의견에 종종 반박하거나 난독화했습니다.니체의 작품은 출판된 판을 통해 파시즘과 나치즘과 결부되게 되었습니다. 발터 카우프만, R.J. 홀링데일, 조르주 바타유와 같은 20세기 학자들은 이러한 해석에 대항하여 니체를 옹호하였고, 그의 글의 교정판도 곧 입수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니체의 사상은 1960년대에 다시 인기를 누렸고 그 이후 철학 전반에 걸쳐, 특히 실존주의, 포스트모더니즘, 후구조주의 등의 대륙철학과 미술, 문학, 시, 정치, 대중문화에 심오한 영향을 미쳤습니다.

 

인생

청년(1844–1868)

 

1844년 10월 15일에 태어난 니체는 >의 > >의 > 인근 %B6cken">뢰켄(지금의 %BCtzen">뤼첸 일부) 마을에서 자랐다.니체가 태어난 날 49세가 된 프로이센의 프리드리히 빌헬름 4세의 이름을 따서 지은 것이다(니에테스는 후에 그의 중간 이름인 빌헬름(Wilhelm)을 떨어뜨렸다).-40">[40]니체의 부모 칼 루드비히 니체(1813–1849)는 > > 출신으로 교사 생활을 했고 =Franziska_Nietzsche&action=edit&redlink=1">프란치스카 니체(1826–1897)는 아들이 태어나기 전인 1843년에 결혼했다.그들에게는 두 명의 다른 자녀가 있었다: 1846년에 태어난 딸 -Nietzsche">엘리자베스 포스터 -Nietzsche">니에테스와 1848년에 태어난 둘째 아들 루드비히 요셉이다.니체의 아버지는 1849년 뇌질환으로 사망했고, 루드비히 요셉은 6개월 후 두 살 때 사망했다.-41">[41]그 후 가족은 >로 이주하여 니체의 외할머니와 아버지의 미혼인 두 자매와 함께 살았다.1856년 니체의 할머니가 세상을 떠난 후, 그 가족은 자신의 집으로 이사했고, 지금은 박물관과 니체 연구 센터인 ,_Naumburg">니체-하우스(Nichia-Haus)가 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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니체는 소년학교를 거쳐 사립학교에 다녔는데, 그곳에서 구스타프 크루그, 빌헬름 핀더와 친구가 되었고, 세 사람 모두 매우 존경받는 가정 출신이었다.니체가 다니는 학교 중 한 곳의 학적 기록은 그가 기독교 신학에 뛰어났다고 지적했다.,_All_Too_Human,_BBC_Documentary,_1999-42">[42][필요한 더 나은 공급원]

1854년 그는 옴부르그의 돔검 체육관에 다니기 시작했다.그의 아버지가 (목회자로서) 국가를 위해 일했기 때문에, 이제 아버지 없는 니체는 국제적으로 인정받은 >(니체가 학문적 역량의 힘으로 입학했다는 주장은 논점이 벗겨져, 성적이 반의 최상위에 근접하지 못했다)에서 공부할 수 있는 >을 제의받았다.-43">[43]그는 1858년부터 1864년까지 그곳에서 공부했고, 폴 더센과 칼 폰 거스도르프와 친구가 되었다.그는 또한 시와 작곡을 할 수 있는 시간을 찾았다.니체는 나움부르크에서 여름 동안 음악과 문학 클럽인 '게르마니아'를 이끌었다.-41">[41]슐프포르타에서 니체는 >, >, >, > 등 언어에 있어서 중요한 기초를 얻었고,-44">[44] 작은 도시 보수적인 환경에서 가족생활과 떨어져 있는 것을 처음으로 경험했다.1864년 3월 그의 학기말 시험은 종교와 독일어, 그리스어와 라틴어 2a, 프랑스어, 역사, 물리학 2b, 히브리어와 수학 3을 보여주었다.-45">[45]

니체는 아마추어 작곡가였다.-46">[46]그는 1858년 옴부르그의 슐프포르타에서 시작된 음성, 피아노, 바이올린을 위한 여러 작품을 작곡하기 시작했다.리차드 바그너는 니체가 1871년 부인 >에게 보낸 피아노 작곡의 생일 선물을 조롱하는 등 니체의 음악을 무시했다.독일의 지휘자 겸 피아니스트 %BClow">한스  %BClow">뷔로우도 니체의 또 다른 작품을 "오래 동안 내가 직면했던 가장 비윤리적이고 반비극적인 초안"이라고 묘사했다.-47">[47]

슐프포르타에 있는 동안 니체는 어울리지 않는다고 여겨지는 과목들을 추구했다.그는 당시 거의 알려지지 않았던 시인 %B6lderlin">프리드리히 쾰들린의 작품을 알게 되었고, 그를 "내가 가장 좋아하는 시인"이라고 부르고, 미친 시인이 의식을 "가장 숭고한 이상성"-48">[48]으로 끌어올렸다고 말한 >를 썼다.에세이를 바로잡은 교사는 좋은 점수를 주었지만 니체는 앞으로 더 건강하고 명쾌하고 더 '독일' 작가들과 함께 자신을 걱정해야 한다고 평했다.게다가 그는 젊은 니체를 만난 지 몇 주 만에 도랑에서 죽은 채 발견되었지만 리차드 바그너의 음악과 저술에 니체를 소개했을지도 모르는 )">괴팍하고 >이며 종종 >에 취한 시인 에른스트 오르틀렙을 알게 되었다.-49">[49]아마도 오르틀렙의 영향으로 그와 리히터라는 학생이 술에 취해 학교로 돌아가 교사와 마주치게 되어 니체가 반에서 1등부터 강등되고 >로서의 지위가 끝나게 되었을 것이다.-50">[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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니체는 1864년 9월 졸업 후 )">목사가 되려는 희망으로 >에서 신학과 고전어학을 공부하기 시작했다.-51">[51]잠시 동안 그와 듀센은 > >의 일원이 되었다.한 학기가 지나고(그리고 어머니의 분노로) 그는 신학 공부를 중단하고 신앙을 잃었다.-52">[52]1862년에 쓴 에세이 "운명과 역사"에서 니체는 역사 연구가 기독교의 중심적 가르침을 불신시켰다고 주장해 왔으나,-53">[53] > 스트라우스의 '">예수의 삶' 또한 청년에게 심오한 영향을 끼친 것으로 보인다.-52">[52]게다가 루드비히 페우에르바흐의 <> >>은 젊은 니체에게 사람들이 신을 창조한 것이지, 그 반대는 아니라는 주장으로 영향을 주었다.-54">[54]1865년 6월, 20세의 나이로 니체는 신앙심이 깊은 누나 엘리자베트에게 자신의 신앙 상실에 관한 편지를 썼다.이 편지에는 다음과 같은 문구가 포함되어 있다.

그러므로 사람의 길은 갈라진다. 영혼과 쾌락의 평화를 위해 노력하고 싶다면, 믿으라. 진리의 신자가 되고 싶다면...-55">[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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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후 니체는 프리드리히 빌헬름 리첼 교수 밑에서 언어학을 연구하는데 주력했는데, 그는 1865년 라이프치히 대학에 그 뒤를 따랐다.-56">[56]그곳에서 그는 동료 학생인 Erwin Rohde와 친한 친구가 되었다.니체의 최초의 언어학 출판물이 곧 등장했다.

1865년 니체는 아서 쇼펜하우어의 작품을 철저히 연구하였다.그는 쇼펜하우어의 <의지와 표현으로서의 >>를 읽는 데 철학적 관심의 각성을 빚었고, 후에 쇼펜하우어가 >이 존경했던 몇 안 되는 사상가 중 하나임을 인정하면서, 때아닌 > 속의 에세이 <교육자로서의 쇼펜하우어>를 자신에게 바쳤다.

1866년 그는 프리드리히 알버트 란지의 >를 읽었다.>의 반물질주의 철학, 유럽 >의 대두, 과학에 대한 유럽의 관심 증가, 찰스 다윈의 >, 전통과 권위에 대한 일반적인 반항 등에 대한 랑지의 서술은 니체의 호기심을 크게 자극했다.니체는 궁극적으로 인간의 미적 감각에 대한 진화론적 설명의 불가능성을 주장할 것이다.-57">[57]

1867년 니체는 옴부르그에 있는 프러시아 포병 사단에 1년간 >를 서약했다.그는 동료 신병들 사이에서 가장 훌륭한 > 중 한 명으로 여겨졌고, 그의 장교들은 그가 곧 )">대위 계급에 도달할 것이라고 예측했다.그러나 1868년 3월, 말의 안장에 뛰어드는 동안 니체는 )">안장에 가슴을 부딪치고 왼쪽의 두 근육을 찢어서 수개월 동안 지치고 걸을 수 없게 되었다.-58">[58]-59">[59]결과적으로 그는 1868년에 학문을 완성하면서 다시 학문에 관심을 돌렸다.니체도 > 말 리차드 >를 처음 만났다.-60">[60]

바젤 대학교수 (1869–1878)[=Friedrich_Nietzsche&action=edit&section=3">편집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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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69년 리첼의 지원으로 니체는 스위스 바젤 대학의 고전 > 교수가 되겠다는 제의를 받았다.그는 겨우 24살이었고 박사학위를 이수하지도 않았고 교사 자격증도 > 못했다.그는 1869년 3월 > 대학교로부터 명예박사학위를 수여받았으며, 리첼의 지원으로 다시 한번 명예박사학위를 받았다.-61">[61]

과학을 위해 언어학을 포기하는 것을 고려하던 시기에 그의 제안이 왔음에도 불구하고, 그는 받아들였다.-62">[62]오늘날까지 니체는 여전히 기록에 남아 있는 종신 교수 중 최연소 교수에 속한다.-63">[63]

니체의 1870년에 투영된 박사학위 논문인 "Laertius의 출처에 대한 연구와 비평에 대한 공헌"("Beitrége Quumenkude und Kritik des Laertius Diogenes")은 %ABrtius">Diogenes Laerrtius의 사상의 기원을 조사했다.-64">[64]제출하지는 않았지만, 나중에 >에서 '축하 출판물'로 출판되었다.-65">[65]-66">[i]

바젤로 이사하기 전에 니체는 프러시아 시민권을 포기했다. 그의 여생 동안 그는 공식적으로 >로 남아 있었다.-67">[66]-68">[67]

그럼에도 불구하고 니체는 ">프랑코-프루시안 전쟁(1870–1871) 당시 >으로 프러시아군에 복무했다.짧은 군 생활 동안 그는 많은 것을 경험했고 전쟁의 충격적인 영향을 목격했다.그는 또한 >와 >에 걸렸다.-69">[68])">월터 카우프만은 자신이 이 시기에 다른 감염들과 함께 사창가에서 >에 걸렸을 수도 있다고 추측한다.-70">[69]-71">[70]1870년 바젤로 돌아오면서 니체는 > 제국의 성립과 >  >의 이후의 정책을 외부인으로서 관찰하고 그들의 온유성에 대해 어느 정도 회의적인 태도를 보였다.이 대학에서 그의 취임 강연은 "호머와 고전적 언어학"이었다.니체는 평생 친구로 남아있던 프란츠 오버벡 신학 교수도 만났다.1873년 사상과 현실을 책임지고 있는 잘 알려지지 않은 러시아의 철학자 > 스피르와 니체의 동료인 유명한 역사가 제이콥 버크하르트는 니체의 강의에 자주 참석하여 그에게 상당한 영향력을 행사하기 시작했다.-72">[71]

니체는 이미 1868년 라이프치히에서 > 바그너를 만났고 이후 바그너의 아내 >를 만났다.니체는 둘 다 크게 존경했고 바젤에 있는 동안 >의 >에 있는 바그너의 집을 자주 방문했다.바그너들은 니체를 그들의 가장 친밀한 서클에 끌어들였다. 프란츠 리스트는 니체가 "리즈트 또는 여자를 쫓아 달리는 기술!"-73">[72]이라고 구어적으로 묘사했다.니체는 바이로이트 축제의 시작을 알리는 그의 관심을 즐겼다.1870년, 코시마 바그너에게 「비극적 사상의 창세기」의 원고를 생일 선물로 주었다.1872년, 니체는 그의 첫 번째 책 "> >을 출판했다.그러나 리슐을 비롯한 그의 분야 동료들은 니체가 고전적인 어법적 어법을 더욱 투기적인 접근법에 찬성하여 회피한 작품에 대해서는 거의 열의를 보이지 않았다.">울리히  윌라모위츠-무엘렌도르프는 >의 장황한 미래 문학에서 이 책의 리셉션을 위축시키고 악명을 높였다.이에 노데(당시 >의 교수)와 바그너가 니체의 변호를 받게 되었다.니체는 언어학계 내에서 느끼는 고립감에 대해 거리낌 없이 말했고 바젤에서 철학의 지위로 이직하려 했으나 성공하지 못했다.

 
확인:

1873년 니체는 그리스 > 시대에 철학으로 사후에 출판될 노트를 축적하기 시작했다.1873년에서 1876년 사이에 그는 네 개의 별도의 장문의 에세이를 출판했다: "데이비드 스트라우스: 고백자와 작가", "생명을 위한 역사의 사용과 남용에 대하여", "교육자로서 쇼펜하우어", "바이로이트의 리차드 바그너".이 네 가지는 나중에 <>가 맞지 않는 >>이라는 제목으로 수집된 판에 등장했다.에세이는 쇼펜하우어와 바그너가 제안한 발전하는 독일 문화에 도전하면서 문화 비평의 방향을 공유했다.이 기간 와그너스 원 안에서 > 폰 메이센부그와 %BClow">한스  %BClow">뷔로우를 만났다.그는 %A9e">또한  %A9e">레와 친분을 맺기 시작했는데, 그는 1876년에 그의 초기 저술에서 비관론을 일축하도록 그에게 영향을 주었다.그러나 그는 1876년 바이로이트 페스티벌에서 쇼의 진부함과 대중들의 현혹성이 그를 배척했던 것에 크게 실망했다.그는 바그너가 독일 대중들 사이에서 자신의 명성을 축하하는 것뿐만 아니라, 니체가 용어로 모순을 느낀 "독일 문화"를 옹호함으로써도 소외되었다.이 모든 것이 바그너와 거리를 두기로 한 그의 후속 결정에 기여했다.

1878년 <">인간, 올투 휴먼>(형이상학에서 도덕에 이르는 >에서 종교에 이르는 격언의 책)이 출간되면서 니체의 새로운 작품 양식이 명확해졌고, 아프리칸 스피어의 사상과 현실의-74">[73] 영향을 크게 받았으며 바그너와 쇼펜하우어의 비관적 철학에 반하는 반응을 보였다.더센, 로데와 니체의 우정도 식었다.1879년, 건강이 현저하게 저하된 후 니체는 바젤에서 직책을 사임해야 했다.어린 시절부터 그를 거의 장님으로 만들었던 근시, >, 격렬한 소화불량 등 각종 파괴성 질환이 그를 괴롭혔다.1868년 1870년 발생한 승마 사고와 질병은 바젤에서 보낸 세월 동안 그에게 계속 영향을 미치면서 정규 근무가 비실용적이 될 때까지 점점 더 긴 휴가를 가질 수밖에 없는 이러한 지속적인 조건을 악화시켰을지도 모른다.

독립철학자(1879–1888)[=Friedrich_Nietzsche&action=edit&section=4">편집하다]

 

 
(조항)

바젤의 연금과 친구들의 도움으로 생활한 니체는 자신의 건강에 더 도움이 되는 기후를 찾기 위해 자주 여행을 했으며 1889년까지 다른 도시에서 독립 작가로 살았다.그는 성 근처의 ">실스 >에서 많은 여름을 보냈다. 스위스의 ">모리츠.그는 이탈리아의 >, >, >와 프랑스의 도시 >에서 겨울을 보냈다.1881년 프랑스가 튀니지를 점령했을 때, 그는 외부에서 유럽을 보기 위해 >로 여행할 계획이었지만, 후에 건강상의 이유로 그러한 생각을 포기했다.-75">[74]니체는 가끔 나움부르그로 돌아와 가족을 방문했고, 특히 이 시기에는 -Nietzsche">누나와 갈등과 화해의 시기를 반복했다.

>에 있는 동안, 니체의 시력이 약해지자 그는 계속 글을 쓰는 수단으로 >를 사용하는 방법을 탐구하게 되었다.그는 현대 타자기인 ">한센 글쓰기 볼(Hansen ">Writing Ball)을 사용해 본 적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결국, 그의 과거 %B6selitz">제자였던 피터 가스트는 니체의 개인 비서가 되었다.1876년 가스트는 바이로이트에서 리차드 바그너와 함께한 니체의 첫 번째 글씨를 거의 알아볼 수 없는 게발바닥을 필사했다.-76">[75]그는 이후 니체의 거의 모든 작품에 대해 갤리선을 필사하고 교정했다.적어도 한 번은, 1880년 2월 23일에, 보통 가난한 Gast는 그들의 상호 친구인 Paul Rée로부터 200점을 받았다.-77">[76]가스트는 니체가 그를 비판하도록 허락한 극소수의 친구 중 한 명이었다.Gast는 또한 스프래치 자라투스트라('Thus Speaked Zarathustra')'에 가장 열성적으로 반응하면서, "초과한" 사람들로 묘사된 것이 사실 상당히 필요하다는 것을 지적할 필요가 있다고 느꼈다.그는 계속해서 >가 염소 치즈를 간단하게 먹기 위해 의존해야 했던 사람들의 수를 나열했다.-78">[77]

그의 인생 끝까지 가스와 오버벡은 한결같이 충실한 친구로 남아 있었다.> 폰 메이센부그는 바그너 서클 밖에서도 어머니 같은 후원자처럼 남아 있었다.곧 니체는 음악 비평가인 칼 푸치와 접촉했다.니체는 그의 가장 생산적인 시대의 시작에 서 있었다.1878년 ">휴먼, 올 투 휴먼을 시작으로, 니체는 집필 마지막 해인 1888년까지 매년 한 권의 책이나 주요 부분을 출판했다. 그 해, 그는 다섯 권을 완성했다.

1882년에 니체는 게이 과학의 제1부를 출판했다.그 해 그는 %A9">또한 말위다 폰 메이센버그와 폴%A9e"> 레를 통해 -79">[78]루 안드레아스 %A9">살로메를 만났다.

살로메의 어머니는 살로메가 21살 때 그녀를 로마로 데려갔다.이 도시의 문학 살롱에서 살로메는 폴%A9e"> 레와 알게 되었다.레는 그녀에게 결혼을 제안했지만, 대신 그녀는 "남매"로서 함께 살면서 공부해야 한다고 제안했고, 그곳에서 그들은 학술 공동체를 설립할 회사를 위해 다른 남자와 함께 했다.-80">[79]레에는 그 생각을 받아들여 친구 니체가 그들과 함께 할 것을 제안했다.두 사람은 1882년 4월 로마에서 니체를 만났고, 니체는 레에가 그랬던 것처럼 살로메를 순식간에 사랑하게 된 것으로 추정된다.니체는 레에에게 살로메에게 청혼을 요청했으나, 그녀는 이를 거절했다.그녀는 친구로서 니체에게 관심을 가졌지만 남편으로서 관심을 가지지는 않았다.-80">[79]그럼에도 불구하고 니체는 레와 살로메가 스위스와 이탈리아를 함께 여행하며 공동체를 계획하는 것에 만족했다.세 사람은 살로메의 어머니와 함께 이탈리아를 거쳐 '윈터플랜' 코뮈니케를 어디에 세울지 고민했다.그들은 버려진 수도원에 공동체를 설립할 계획이었으나 마땅한 장소가 발견되지 않았다.5월 13일, 루체른에서 니체가 살로메와 단둘이 있을 때, 그는 다시 진지하게 그녀에게 청혼을 했는데, 그녀는 이를 거절했다.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는 학회 공동체의 계획을 계속 추진하게 되어 기뻤다.-80">[79]그 상황을 발견한 후, 니체의 여동생 엘리자베스는 니체를 '도덕적인 여자'-81">[80]로부터 벗어나게 할 결심을 굳혔다. 니체와 살로메는 종종 니체의 여동생 엘리자베트와 함께 테링기아의 >에서 여름을 함께 보냈다.살로메는 그가 세 차례에 걸쳐 그녀에게 자신과 결혼해 줄 것을 요청했고, 그녀가 사건에 대한 그녀의 보고에 대한 신뢰성은 의심스럽지만 거절했다고 보고한다.-82">[81](독일) 10월에 >에 도착한 살로메와 레는 니체와 살로메의 사이가 틀어지면서 니체와 헤어지게 되었는데, 살로메는 니체가 필사적으로 사랑하고 있다고 믿었다.

세 사람이 1882년 10월 라이프치히에서 여러 주를 함께 보낸 반면, 다음 달 레와 살로메는 니체를 버리고, 다시 만날 계획도 없이 스티브(오늘날 폴란드 >)-83">[82]로 떠났다.니체는 레에에게 계속 편지를 쓰면서도 "가끔 만나자, 그렇지 않겠느냐"-84">[83]고 말하면서도 곧 정신적 고뇌의 시대로 빠져들었다.나중에 반증할 때 니체는 살로메에게 살로메, 레, 그리고 (살로메와 레의 가족에게 편지를 써서 공동체의 계획을 방해한) 여동생의 호기심에 대해 따로따로 비난할 것이다.니체는 1883년에 그 사건에 대해 썼는데, 그는 이제 "내 여동생에 대한 진정한 증오"-84">[83]를 느꼈다고 한다.

살로메와 관련하여 어머니와 누나와 사이가 틀어지게 된 후 거의 격리된 상태에서 생활하면서, 새로이 많은 질병이 들끓는 가운데, 니체는 라팔로로 도망쳤는데, 그곳에서 불과 열흘 만에 "Sprach Zarathustra"의 첫 부분을 썼다.

 
이야기하다

1882년까지 니체는 엄청난 양의 >을 복용하고 있었지만, 여전히 잠자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었다.-85">[84]1883년, 니스에 머무르는 동안, 그는 "니체 박사"-86">[85]라고 서명하면서 진정제인 클로로알 수화물에 대한 자신의 처방전을 쓰고 있었다.

>의 영향에서 몸을 돌렸고, 바그너와의 사회적 관계를 끊은 후 니체는 남아 있는 친구가 거의 없었다.이제 자라투스트라의 새로운 스타일과 함께 그의 작품은 더욱 소외되었고, 시장에서는 공손함이 요구하는 정도까지만 받았다.니체는 자주 불평을 했지만, 이것을 인식하고 고독을 유지했다.그의 책은 대부분 팔리지 않았다.1885년 자라투스트라의 4부 40부만 인쇄하여 그 일부를 > 폰 드루스코위츠 등 가까운 친구 사이에 배포하였다.

1883년 라이프치히 대학에서 강의직을 얻으려다 실패했다.그가 피터 가스트에게 쓴 편지에 따르면, 이것은 그의 "기독교에 대한 주의와 신의 개념"-87">[86] 때문이었다.

1886년 니체는 자신의 반체제적인 의견에 넌더리가 나서 출판사 에른스트 슈마이츠너와 결별했다.니체는 자신의 글을 슈마이츠너의 "완전히 묻어버리고 이 반유대주의 쓰레기통에"라고 보고, 출판사를 "모든 분별 있는 정신에 의해 냉정하게 경멸해야 하는 운동으로 연결시켰다"-88">[87]고 보았다.그리고 그는 자신의 비용으로 Beyond Good와 Evil을 인쇄했다.그는 또한 그의 초기 작품들에 대한 출판권을 획득했고, 다음 해에 걸쳐 그의 작품의 본체를 좀 더 일관된 관점으로 배치하는 새로운 선구들로 "The Birth of True, ">Human, All Too Human, >," 그리고 "> Gay >"의 두 번째 판을 발행했다.그 후 그는 자신의 작품이 한동안 완성되었다고 보고 곧 독자층이 발전하기를 바랐다.사실 그에게는 다소 느리고 거의 눈에 띄지 않을지라도 이 시기에 니체의 사상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이 기간 동안 니체는 > 폰 살리스, 칼 스피텔러, 고트프리드 켈러를 만났다.

1886년 그의 여동생 엘리자베스는 > %B6rster">베른하르트 퓌르스터와 결혼하여 파라과이로 여행하여 "게르마니아" 식민지인 누에바 게르마니아를 발견했다.-89">[88]-90">[89]서신을 통해 니체와 엘리자베스의 관계는 갈등과 화해의 순환을 거치며 계속되었으나, 니체가 몰락한 뒤에야 다시 만나게 되었다.그는 계속해서 빈번하고 고통스러운 질병의 공격을 받아 장기간 일을 할 수 없게 되었다.

1887년 니체는 '> >를 썼다.같은 해 동안, 그는 표도르 도스토예프스키의 작품과 마주쳤는데, 그에게 즉각적인 친족관계를 느꼈다.-91">[90]히폴리테 테인, 게오르크 브란데스와도 편지를 주고받았다.1870년대부터 %B8ren_Kierkegaard">쇠렌 키에르케고르의 철학을 가르치기 시작한 브란데스는 니체에게 %B8ren_Kierkegaard_and_Friedrich_Nietzsche">키에르케고르트를 읽어달라고 부탁하는 편지를 보냈는데, 니체는 이에 대해 >에 와서 키에르케고르드를 함께 읽겠다고 대답했다.그러나, 이 약속을 이행하기 전에 니체는 지나치게 병으로 빠져들었다.1888년 초에 브란데스는 코펜하겐에서 니체의 철학에 대한 첫 강의 중 하나를 했다.

니체는 앞서 '> >' 말미에 ')">권력에의 의지: 모든 가치 > 시도'라는 제목의 신작을 발표했음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생각을 버리고, 그 대신 > '>의 황혼'과 ')">적그리스도'를 작곡하는 데 초안 구절 일부를 사용한 것으로 보인다.-92">[91]

그는 건강이 호전되어 여름을 의기양양하게 보냈다.1888년 가을, 그의 글과 편지는 자신의 지위에 대한 높은 평가와 "운명"을 드러내기 시작했다.그러나 그는 자신의 글에 대한 반응이 증가하는 것을 과대평가했는데, 특히 최근의 극악무도한 <> >>에 대한 반응은 더욱 과대평가하였다.44번째 생일에 우상의 트와일라잇 적그리스도를 완성한 후, 그는 자서전 )">Ecce Homo를 쓰기로 결심했다.니체는 자신의 작품이 일으킬 해석적 어려움을 잘 알고 있었음을 시사하는 서문에서 "나를 들어라!나는 이러이러한 사람이기 때문이다.무엇보다 나를 다른 사람으로 착각하지 마라.",_section_1-93">[92]12월에 니체는 아우구스트 스트린드버그와 서신을 쓰기 시작했으며 국제적인 돌파구는커녕 출판사로부터 자신의 오래된 글들을 다시 사들여 다른 유럽 언어로 번역시키려 할 것이라고 생각했다.더구나 그는 니체 콘트라 바그너 편찬과 그의 수집품 디오니시안 ">디티람스를 구성하는 시들의 출판을 계획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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